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흉몽 대처법 알아보기(길몽포함) / 길몽 꾸는 방법 알아보기

by sorisori 2022. 5.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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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꿈을 연구하는 길도몽 도사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길몽과 흉몽을 경험하고 그냥 지나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길몽과 흉몽을 경험하고 해야되는 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평소 생활습관이나 노력으로도 좋은 길몽을 만들어 낼 수 있으니 길몽 꾸는 방법에 대해서도 아래에서 알아 보겠습니다

 

 

■ 흉몽 대처법 여러가지 알아보기(길몽포함)

계속 마음에 두지 않고 생활하기

  • 길몽을 경험하더라도 사람들에게 알리거나 소문을 낸다면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겨 오히려 안좋은 일이 만들어 질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계속 그 의미를 찾아보면 실제 자신이 계획한 일에 방해를 불러오기 때문에 한번 풀이 후 마음에 두지 않고 생활한다면 좋은 일이 생길 겁니다
  • 흉몽을 경험하더라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게 되며 주변 사람들을 불안한 심정을 불러 일으킬 수 있으며 계속 꿈에 대해 생각을 한다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주문 외우기

  • 이 방법은 동의보감에도 있는 내용으로 오랫동안 전해오는 방법이다
  • 이 방법은 길몽에도 적용되는 방법으로 효능이 더욱 극대화 된다고 한다
  • 꿈을 경험하고 육성으로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않고 다음날 입에 냉수 한모금을 머금고 동쪽을 향해 물을 뿜으며 주문을 3번 말하면 된다
  • 주문은 "악몽은 초목에 붙고 호몽은 주옥을 이루리라" / "흉몽 착초목하고 길몽 성주옥이라" 2가지가 있다
  •  주문 후 대문에 소금을 뿌린다

 

 

 샤워를 통해 안좋은 기운 씻어내기

  • 10분 이상 목욕재계를 통해 안좋은 기운을 씻어낸다
  • 샤워를 다하고 마지막에 뜨거운 물에 소금을 희석하여 헹구어 준다
  • 목욕 후 기존의 속옷은 세탁하며 정갈한 속옷으로 갈아 입는다

 

 계란을 깨면서 안좋은 기운 날리기

  • 생계란에 대수개명과 이름, 나이, 생일을 적고 소금 한주먹과 함께 검은 봉지에 넣고 사람이 없는 외부에서 생계란을 깨면 안 좋은 꿈이 사라지게 된다

 

 

불 붙은 신문지 뛰어넘기

  • 신문지를 돌돌 말아서 화장실이나 외부 마당으로 간다
  • 불을 붙인 후 발 밑으로 3번 정도 돌려주고 바닥에 불 붙은 신문지를 놓고 3번 뛰어 넘는다

 

소금물로 입을 헹구고 뱉기

  • 소금을 물에 진한 농도로 희석하여 30초 동안 입안을 헹구면서 햇볕이 들어오는 방향으로 입안에 소금물을 뱉고 침을 세번 뱉는다

 

 

 소변을 버리며 나쁜 꿈 같이 버리기

  • 이 방법은 옛날 조상들 부터 해왔던 방법으로 오랫동안 전해오는 방법 중 하나이다
  • 꿈을 경험하고 해가 뜨기전에 자신의 소변을 그릇에 받아 사람이 없는 동쪽으로 걸어가 소변을 뿌리고 다시 되돌아 오면 됩니다

 

 

■ 길몽 꾸는 방법 알아보기

자기 전 좋은 생각하기

  • 안좋은 꿈을 꾸는 대부분의 원인이 자신이 직장이나 일에서 얻은 걱정과 스트레스를 자기 전에 생각하며 참을 청하기 때문입니다
  • 항상 주무시기 전에 자신이 앞으로 이루고자 하는 일과 소망을 생각하며 주무시면 좋은 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자기 전 카페인, 음주 금지하기

  • 카페인과 술은 깊은 수면을 방해하며 수면 질을 나쁘게 하기 때문에 소량의 카페인과 술은 문제 없지만 과한 카페인과 술은 피해 주셔야 합니다

 

 

좋은 자세로 자기

  • 자신이 계속되는 흉몽을 경험한다면 잠을 잘 때 자세를 변경해주는 것도 큰 도움이 됩니다
  • 자신이 가장 편한 자세로 잠을 청하거나 몸을 옆으로 누운 자세에서 다리를 웅크리는 태아자세를 추천 드립니다

 

침실에 좋은 그림 걸어 두기

  • 길몽에 해당되는 소재(돼지, 용, 학, 불, 난초, 학, 대통령 등)인 그림을 벽에 걸어 두면서 자기 전에 보면서 명상을 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수면에 도움 되는 냄새 맡기

  • 수면에 도움이 되는 아로마향이나 자신의 심적으로 안정을 시키는 냄새를 맡고 자면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어 좋은 꿈을 꾸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수면에 도움 되는 음악 듣기

  • 수면에 도움이 되는 자연의 소리나 잔잔한 클래식 음악을 추천 드립니다
  • 심장을 뛰게 하는 비트인 힙합이나 댄스곡은 듣지 않습니다

 

 

자기 전 과식 하지 않기

  • 먹고 바로 자게 되면 위장의 소화기능에 무리가 가기 때문에 이 또한 스트레스로 이어져 안 좋은 꿈을 경험할 수 있으니 자기 전에는 먹지 않는 것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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