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불 끄는 꿈 해몽 알아보기

by MHD 2023. 6. 12.
반응형

불 끄는 꿈 해몽 썸네일

■ 불 끄는 꿈 해몽

많은 분들이 불이 나는 꿈은 좋은 의미인 길몽으로 많이 알고 계시지만 반대로 불 끄는 꿈은 일이나 사업의 차질이나 방해의 의미로 해석이 되기 때문에 걱정으로 이 글을 보고 계실 겁니다.

 

하지만 불 끄는 꿈은 무조건 나쁜 의미만 있는 것이 아니라 상황과 불 끄는 주체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며 좋은 의미로도 해석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불 끄는 꿈 해몽 중 아래 몇 가지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 장면이 있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산불을 끄는 꿈

산불을 끄는 꿈의 경우는 불이 나는 꿈 중에서 재난이나 고난이 발생하는 안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이런 산불을 끄는 경우는 현재 자신이 겪고 있는 역경이 사라지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뜻밖의 기회나 계기로 위기를 극복하는 의미도 있습니다.

 

소방관이 불을 끄는 꿈

소방관이 불을 끄는 꿈의 경우는 자신이 아닌 소방관이 와서 불을 끄는 것은 자신의 나쁜 기운이 서서히 사라지면서 운기가 상승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소방관이 불을 끄는 꿈은 자신에게 행운이 찾아오는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물을 사용해 불을 끄는 꿈

물을 사용해 불을 끄는 꿈의 경우는 자신이 현재는 힘든 일로 인해 불행하거나 진행하는 일이 더디게 느껴지지만 조금씩 좋은 방향으로 바뀌는 징조이니 참고 견디시면 좋은 결과를 얻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뜨거운 용암이나 불덩이가 굳어 버리는 꿈

용암이나 불덩이가 굳어 버리는 꿈의 경우는 돌같이 단단한 용암이나 불덩이는 부정적인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이런 용암이나 불덩이가 식어 단단하게 굳는 꿈은 자신이 현재 겪고 있는 근심이나 역경이 서서히 해결되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자동차에 난 불을 끄는 꿈

자동차에 난 불을 끄는 꿈의 경우는 자신이 현재 진행하는 일이나 사업에 대해 발생한 안 좋은 일이나 직장에서 겪고 있는 문제가 잘 해결되면서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반응형